[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제중한의원(원장 구환석)이 9월 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한의원(폐, 기관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문화 경쟁력으로 문화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한국e스포츠진흥협회, 한국청소년미술협회, 전국자연보호중앙회, GS리테일, 스타벅스 코리아,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주), 서울국학기공협회, 한국민속촌, 주영 한국문화원,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우석A&P, ㈜좋은푸드 등 총 53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제중한의원 구환석 원장은 “제중한의원은 사상의학(四象醫學)과 8체질 의학을 통해 환자 개개인의 면역력을 개선함으로써 내 몸이 나를 치료할 수 있는 최적의 건강상태로 회복시켜 드리고 있다.”고 소신을 전했다.